본문 바로가기
  • 지금 이순간 행복하기
독일장난감들

독일 대표 아기인형 Baby Born

by 톨레 2020. 4. 16.

온 가족이 날마다 집에 있는 관계로 저만 부지런 떨고 있어요 ㅎㅎ

이젠 오래된 물건이 쌓여있는 창고까지 손대기 시작했는데 기왕 시작한거 창고도 비워야 겠어요 

한쪽 가방에 들어있는 아기인형들을 찾았어요. 아이들 어렸을 때 옷 입히고 놀던 베이비본 아가인형들이에요.

공갈젖꼭지 입에 물리면 눈을 감기도 하고 변기에 앉히면 오줌도 눕고 소리도 나는 인형이었던 거 같은데 

밧데리 갈아서 확인해 볼 여력까지는 없네요.

 

누워있어야 하는 아가인형인데 이 시리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어지간한건 다 부속품으로 나와요.

분명 아가인형을 사주는데 입고 있던 의상은 결혼식 의상이었어요.

베이비들이 입는 결혼식 의상이라니...뭔가 언밸런스하고 불편하고 그랬는데 인형옷 옵션으로 들어있어서 

그냥 세트로 샀었던 것 같아요. 다른 부속품들 중에 말과 말타는 복장이 있었는데 그것도 사실 좀 욕심이 나긴했어요

공갈젖꼭지 물고 배변 연습하는 아기가  베이비가 승마복 입고 말타고...ㅎㅎㅎ

그래도 아가 얼굴은 너무 해맑고 귀엽기만 합니다.

요즘 버전의 아가인형도 훨씬 부드러운 피부를 갖고 가벼워 진 것 같더라구요.

동생과 형도 나오던데 이젠 살 일이..... 아..

나중에 손주를 사줘야 겠어요. 장난감에 통달한 할머니,, 쫌 괜찮네요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