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지금 이순간 행복하기
카테고리 없음

플레이모빌 스쿠비두 피겨 70288 둥근머리

by 톨레 2020. 5. 9.

외출제한령이 완화되어 오랜만에 외출을 했어요.

어제는 부분적으로 개장한 이케아에 다녀왔는데 그 옆에 아이들 장난감 가게가 있어서 잠시 들렀답니다.

 

5월에 출시된다는 장안의 화제작 스쿠비두 봉지피겨들도 나와 있더군요. 

저도 모두들 하신다는 봉지작을 시도해 보았습니다. 

 

일단 그 중에 개인적으로 맘에 들면서,  봉지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동그란 머리들만 찾아보았어요.

대충 이 피겨일거라고 골라온 세 봉지가 정말 딱 그 피겨였답니다.

손끝 감각이 제법 있나봐요 ㅎㅎ 새로운 봉지작 재능발견

 

이제 함께 봉지를 열어보아요~

 

 

 

 

화려한 봉지에 종류는 다섯가지. 저는 무비피겨에서 봉지에 다섯피겨밖에 없길래 다섯가지만 들어있는 줄

알았다죠. 이번에는 포스팅 해주신 분들이 많아서 미리 원하는 동그랑 머리를 염두에 두고 갔어요. ㅎㅎ

 

 

동그란 머리위에 꼭지가 있어서 알아보기 편한 잠수부 피겨에요.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~

예쁜 초록색이에요

 

 

 

 

피겨 머리 중간이 파여있길래 왜그러나 했더니 머리를 끼우려고 보니 대머리 아저씨였던거죠~

대머리 피겨는 첨이라 신기하네요 ㅎㅎ 

 

 

 

 

투명플라스틱 판에 프로필을 스티커로 붙이도록 되어있구요, 피겨 포토가 들어있습니다.~

귀엽네요. 완성~

 

 

 

 

두번째도 두툼하게 잡히는 옷 때문에 해골우주인일거라고 집어왔는데 역시 맞았네요.



 

 

바로 우주인 복 장착..왠 고무줄인가 했더니 앞뒤 우주인 수트를 고정시키는 역할도 하더라구요. 폼도 나고

일석이조~ 중간 피겨 사진을 스킵했네요. 우주복 안의 피겨는 색상도 얼굴도 서부피겨를 생각나게 해요

 

 

 

 

통통하고 귀여운 우주인복~ 이래서 우주인 피겨가 인기인가봐요. 



 

 

마지막으로 알아보기 무척 쉬웠던 호박망또맨~ 망또가 일단 길고 깃이 있어서 찾아보기 엄청 쉬웠어요. 

호박의 동그란 머리도 한 몫하구요.



 

 

훈남이네요. 예쁜 얼굴을 가려야 하는 호박을 뒤집어 써야 해서 아쉽지만....

 

 

 

 

꺄악~ 호박을 씌워서 호박맨 완성~ 하얀 장갑도 너무 귀엽고 호박이랑 의상색도 너무 예뻐요.

개인적으로 호박맨이 젤 맘에 드네요~



 

 

귀여운 동그란 머리 삼총사네요. 넘 예뻐요. 



 

 

빅토리안 하우스 지붕 위에서도 한 컷 ~



 

 

테라스에서도 한 컷~ 과거와 미래의 만남.(거창하쥬 ㅎㅎ)

 

스쿠비두 영화를 안 봤지만 피겨들은 넘 예쁘네요~ 

내친 김에 스쿠비두 영화도 찾아 봐야겠어요. 좋은 저녁 되세요~